화면크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타슈켄트2 세종학당, 한국에서 온 손님 맞아 손편지 전달

글쓴이홍보협력팀

태그

작성일 2022-12-26

조회수672

세종학당재단

114호 2022년 12월

지금, 세종학당에서는

타슈켄트2 세종학당, 한국에서 온 손님 맞아 손편지 전달

> 이해영 이사장 타슈켄트2 세종학당 방문, 학습자들 직접 쓴 손편지로 환영 인사 전해

지난 11월, 타슈켄트2 세종학당 학습자들이 이해영 이사장의 세종학당 방문을 환영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손편지를 전했다. 8명의 학습자들은 한국어 공부의 즐거움과 이해영 이사장의 방문 축하 등을 한국어로 한자 한자 적었다. 또, 한국을 상징하는 태극기, 무궁화, 남산타워 등을 그려 넣어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021년 개원한 타슈켄트2 세종학당은 우즈베키스탄의 타슈켄트인하대학교와 한국의 인하대학교가 함께 운영하는 연계형 세종학당이다. 한 학기 150명 이상의 학습들이 타슈켄트2 세종학당에서 한국어와 한국문화를 배우고 있다.

<아지자>

이해영 이사장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아지자라고 합니다. 이사장님을 2022 세종학당 우수학습자 초청 연수에 참가했을 때 처음으로 뵀습니다.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2 세종학당에서 다시 만나게 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저는 한국에 갔을 때 7일 동안 재미있는 시간을 보낸 만큼 이사장님께서도 우리나라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파리나>

안녕하십니까? 이해영 이사장님. 우리나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흥미롭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우즈베키스탄에서의 여행이 이사장님께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마흐푸자>

이사장님~ 안녕하십니까? 따뜻한 날씨, 맛있는 음식, 친절한 사람들이 있는 우즈베키스탄 여행이 기억에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추억만 남기길 바랍니다.

<나스탸>

이사장님~ 타슈켄트2 세종학당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즈베키스탄에서 편히 쉬세요!

<사남>

이사장님, 타슈켄트2 세종학당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해영 이사장님 덕분에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어를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종학당은 저에게 좋은 선생님들과 친구들을 만날 수 있게 해준 매우 소중하고 중요한 곳이 되었습니다. 이사장님께서 이러한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즈베키스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바호라>

이해영 이사장님! 타슈켄트2 세종학당을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를 통해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종학당에 오면 모든 어려움을 잊고 수업을 들으면서 기쁨을 느낍니다. 세종학당에서 9개월 동안 수업을 들으면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나라가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고 따뜻한 우즈베키스탄에 자주 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젠가 한국에서 꼭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카밀라>

이해영 이사장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타슈켄트2 세종학당의 선생님과 학생들이 이사장님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는 거의 1년 동안 세종학당에 다니고 있고 여기서 공부하는 것이 정말로 즐겁습니다. 세종학당에서 저에게 중요한 많은 친구와 훌륭한 선생님들을 만났습니다. 우리의 훌륭하고 멋진 선생님들 덕분에 지금까지 관심을 가지고 한국어를 공부해왔습니다. 우즈베키스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어이딘>

안녕하세요~ 이해영 이사장님 타슈켄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덕분에 한국인 선생님들께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대회를 경험하고 수업도 잘 듣고 있습니다. 와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나중에 같이 식사하시면 좋겠습니다. 우즈베키스탄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타슈켄트2 세종학당 학습자들의 손편지

월간똑똑

똑똑! 세종학당재단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